Thursday, September 10, 2020

타이거 우즈 아들, 주니어 골프 토너먼트 우승


타이거 우즈 아들 인 야경 주말 동안 해먹 크릭 골프 클럽에서 열린 US Kids Golf 공인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경쟁을 지배했습니다.

찰리는 11 세 카테고리에서 경쟁하는 모든 소년을 제치고 9 홀에서 33 세 미만을 쏘며 3 개의 버디로 마무리했습니다. 그는 2 위를 5 타차로 이겼다. 44 세의 타이거 우즈가 참석했으며 소셜 미디어에 공유 된 사진에서 그는 이벤트의 일부를 위해 야경 캐디 역할을하며 라운드 사이에 클럽 가방을 들고있는 모습을 볼 수있었습니다.

Woods Sr.가 그의 아들을 위해 캐디하는 모습을 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지난 1 월, 찰리가 플로리다에서 열린 주니어 토너먼트를 앞두고 연습장에서 공을 치는 모습이 비디오에 나왔습니다. 아버지가 그의 뒤에 서 있습니다. 멀리서 찍은 비디오는 소셜 미디어에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타이거 우즈의 아들

지난달 타이거 우즈 야구 베팅 자습서 및 뉴스 사이트에 말했습니다. "그와 함께 나가는 것이 절대적인 폭발"이라는 것입니다.

"그는 게임 방법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올바른 질문을하고 있습니다."라고 타이거 우즈 말했습니다. "나는 그의 파와 경쟁력을 유지했습니다."

온라인 도박 보고서에 따르면 타이거 우즈 아들에게 "내가 이사했으면 좋겠다"며 아들을 보완했습니다.

온라인 카지노 뉴스에 따르면 타이거 우즈 야경 13 세 샘라는 두 자녀를 전 -2010 년에 이혼 한 아내 엘린 노르 데 그렌.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