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테니스 사장은 중국 언론에 게시된 테니스 선수 펑 슈아이의 이메일에 대해 "그녀의 안전에 대한 우려만 제기한다"고 의심을 표했다.
WTA의 스티브 사이먼 회장은 성명에서 펑이 작성한 이메일이 "믿기 어려웠다"고 말했다.
전 윔블던 및 프랑스 오픈 복식 챔피언인 펭는 이달 초 트위터와 같은 웨이보에서 장가오리 전 부총리가 장기간의 관계 동안 성관계를 "강요"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펭을 찾습니다
그녀의 주장은 소셜 미디어에서 빠르게 지워졌고 그 이후로 그녀는 보이지 않아 그녀의 웰빙에 대한 우려가 커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국영 CGTN은 트위터에 펭이 시몬과 다른 WTA 관리들에게 보낸 이메일의 스크린샷을 게시했습니다.
이메일에서 펭 이전의 성폭행 혐의가 "사실이 아니다"라고 주장하며 "집에서 쉬고 있고 모든 것이 괜찮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트위터 사용자들은 CGTN이 게시한 스크린샷에 커서가 보였다고 언급한 펭의 이메일에 사용된 언어에 대한 의심이 빠르게 제기되었습니다.
한국에서 SSG 랜더스 에 내기한 사람들은 팀이 한국시리즈 진출에 실패했다. 그 결과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다.
도박으로 부자가 되다. 올바른 스포츠 배팅 소프트웨어로 스포츠북을 시작하면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테니스에 베팅하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