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February 3, 2022

NFL 쿼터백 톰 브래디 은퇴


미식 축구 분야에서 톰 브래디보다 더 위대한 쿼터백은 없었고 앞으로도 없을 것입니다. 그는 스포츠에서 20년 이상 프로로 일하다 44세의 나이로 은퇴를 선언했습니다.

스포츠 도박 보고서에 따르면 그의 경력 중 최고는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7번의 슈퍼볼 우승, 5번의 슈퍼볼 MVP 수상, 3번의 내셔널 풋볼 리그 MVP 수상. 이제 탬파베이 버커니어스가 이번 시즌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슈퍼 볼에 대한 또 다른 여행을 간신히 놓친 후 톰 브래디 인스 타 그램에서 은퇴를 발표했습니다.

스트레칭과 유연성을 강조한 완전 채식주의자인 브래디는 대부분의 다른 NFL 선수가 은퇴할 때에도 큰 부상을 피하고 운동 능력을 유지했습니다. 축구 및 배구 베팅 출처에 따르면 톰 브래디 여전히 최고의 게임을 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아내, 슈퍼모델 지젤 번천 및 세 자녀와 더 많은 시간을 보냅니다.

톰 브래디 은퇴

브래디의 은퇴가 임박했다는 소식이 토요일에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그의 가족과 탬파베이 버커니어스 그가 최종 결정을 내렸다고 부인했으며 월요일 밤 SiriusXM 팟캐스트에서 그는 계획을 마무리할 준비가 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다 화요일 아침이 왔다.

올림픽 뉴스 보고서에 따르면 톰 브래디 탬파베이 버커니어스 조직, 그의 팀 동료, 소유권, 제너럴 매니저 제이슨 리히트, 브루스 아리안스 코치, 그의 트레이너 알렉스 게레로, 에이전트 돈이 및 스티브 더빈 및 그의 가족이 9페이지 분량의 게시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톰 브래디 탬파베이 버커니어스를 2021년 슈퍼볼 LV에서 3개의 터치다운 동안 29개의 패스 중 21개의 패스를 완료하여 201야드를 던지는 뛰어난 성능으로 승리로 이끕니다.

세계 최고의 스포츠북 VOBET으로 NFL에 베팅하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