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June 16, 2022

조규성 K리그 득점왕 도전

김천 상무FC의 포워드 조규성은 선수 생활을 하면서 군 복무를 마친 몇 안 되는 프로 선수 중 한 명이다. 그리고 24세의 선수는 한국 리그에서 가장 치명적인 골을 넣는 선수 중 한 명이 되기 위해 상당한 진전을 이루면서 그 기회를 활용했습니다.

전역한 지 약 3개월이 지난 목요일, 조는 가능하다면 조금 더 군 생활을 하는 것을 꺼리지 않겠다고 목요일에 재촉했다.

조구성, 득점왕 도전

그리고 이러한 형태로 조는 이번 시즌 지금까지 15경기에서 10골을 기록하여 인천 유나이티드. 군 입대 전 전북 현대차에서 뛰면서 조의 2020년 K리그 1 최다 득점 기록은 23경기에서 4골이었다. 2019년에는 K리그 2에서 FC 안양에서 14골을 터트렸다.

부키를 위한 스포츠북 소프트웨어, 군 생활을 시작한 후 본격적으로 역기를 들기 시작한 조는 공을 잘 때리기 힘든 더욱 파워풀한 포워드가 됐다.

조 감독은 이번 시즌 두 마리 토끼를 쫓고 있다고 말했다. K리그 1 골든 부트를 득점왕으로 따내고 11월 월드컵 최종 명단에 이름을 올리는 것이다.

축구 게임에 베팅할 때 기술이 어떻게 도박 산업에 영향을 미칩니다. 스포츠 베팅 플랫폼의 진화 과정에서 보게 될 것입니다.

축구 외에 다른 스포츠에도 베팅할 수 있습니다. 특히 플레이오프 기간 동안 NHL 퍽 라인에 베팅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