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February 10, 2023

BGC(British and Betting Gaming Council)는 성명에서 프레이저의 임명은 영국에서 도박 산업의 법률을 개편할 백서의 발간이 수없이 지연되고 긴장이 고조되는 가운데 결정적인 시기에 왔다고 설명했습니다. 소비자 보호 조치가 어디까지 가야 하는지.

도박 매파는 엄격하고 포괄적인 조치를 옹호하는 반면 BGC와 같은 조직은 보다 길들여진 증거 기반 접근 방식을 사용해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BGC CEO인 마이클 더거는 최근 새로 임명된 국무장관에게 온라인 카지노 및 이해 관계자.

마이클 더거 또한 오랫동안 지연된 백서가 가능한 한 빨리 게시되어 논의를 거쳐야 한다고 주장했습니다. . 최고 경영자는 마찬가지로 국무장관에게 도박 산업이 11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영국에서 가장 큰 세금 기여자 중 하나라고 상기시켰습니다.

BGC, 루시 프레이저 환영

현재 도박 산업과 특히 BGC 회원들은 재무부에 42억 파운드의 세금을 내고 경제에 대한 전체 기여를 설명할 때 총 71억 파운드를 창출합니다. 1인당 마권업자 지불 리뷰에 따르면 Dugher는 다음과 같이 인정했습니다. 앞으로의 규제 프로세스에는 고유한 과제와 "마무리해야 할 문제"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국무장관이 이용 가능한 증거에 귀를 기울이고 조치를 취하고 "경제성 점검"과 같은 조치를 승인하지 않는 수백만 명의 투자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기를 바랐습니다. 스포츠 베팅 확률 전문가에 따르면 마이클 더거 도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괄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역효과를 내고 더 많은 사람들을 해안으로 밀어냅니다.

마이클 더거 또한 BGC와 그 회원들은 모두 업계를 개선하고 더 안전한 도박 기준을 높이는 큰 변화를 지지하지만 그러한 조치가 역효과를 내지 않도록 플레이어를 적대시해서는 안 된다고 경고했습니다.

세계 최고의 온라인 스포츠북인 VOBET으로 스포츠에 베팅하세요!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