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격투기 단체 UFC와 스포츠북 운영자인 bet365는 아일랜드와 영국에서 파트너십을 연장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따라서 두 사람의 계약은 3년 연속으로 이어진다.
Bet365는 계속해서 아일랜드와 영국에서 열리는 궁극의 파이팅 챔피언십의 공식 스포츠북 파트너가 될 것입니다. MMA 및 배구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스포츠북은 다른 유럽 시장에도 진출했습니다. 덴마크, 그리스, 네덜란드, 스웨덴, 스페인, 이탈리아, 독일 및 불가리아를 포함한 시장.
파트너십 확장의 일환으로 bet365는 플레이어의 베팅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기능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기에는 플레이어가 단일 베팅에서 베팅 시장을 결합할 수 있는 베팅 빌더가 포함됩니다.
아일랜드와 영국의 파트너십
UFC의 공식 파트너인 IMG 투기장는 또한 bet365 앱과 웹사이트의 개선 사항을 도입하여 UFC의 공식 데이터 피드와 UFC 시합의 화면 내 라이브 스트리밍을 시작하여 모든 UFC 이벤트 동안 베팅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bet365의 대변인은 3년 연속 UFC와의 파트너십 갱신에 만족감을 표하며 2023년을 "가장 크고 흥미로운 해"로 내세웠습니다. 두 가지 새로운 개선 사항의 출시를 보게 될 고객을 위해.
한국 스포츠 베팅 소식통에 따르면 스톡 온 트렌트에 기반을 둔 운영자는 계속해서 독점 프리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 MMA 기술의 분석 및 시연, UFC 해설자 Laura Sanko가 출연하는 유튜브의 UFC 전용 채널인 One on One을 통해 개최되며 bet365 스포츠 및 베팅 뉴스 웹사이트의 MMA 섹션 내에서 추가 UFC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bet365와의 확장된 파트너십 소식은 7월 22일 런던의 O2 아레나에서 열릴 예정인 브릿 톰 아스피날과 마르신 티부라 간의 헤비급 경기를 앞두고 UFC가 수도로 돌아온 것을 의미합니다.
데니스 코츠의 bet365는 또한 UFC 파이트 패스의 케이지 워리어스 플레이리스트와 다나 화이트의 소셜 채널인 당신이 모른다면, 지금 당신은 알고 있습니다 시리즈의 프레젠테이션 파트너로 계속 활동할 것입니다. UFC 외에도 bet365를 사용하여 e스포츠에 내기할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